전체 메뉴

할리스, 공식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2.06.24 19:20 의견 0

[미디어나비 36.5℃ A+=미디어나비 36.5℃ A+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앱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 ‘앱 신규 회원 아메리카노 무료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할리스)

24일 할리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 공식 앱인 ‘할리스 멤버십 앱’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에게 환영하는 마음을 전하고,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6월 24일(금)부터 7월 7일(목)까지 2주간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멤버십 가입’을 진행할 경우, 쿠폰함에 자동으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 무료 쿠폰이 발급된다.

기존 멤버십 회원들도 할리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할리스 레드데이(HOLLYS RED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월)부터 7월 11일(월)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할리스 멤버십 앱’으로 배달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할리스는 지난해 할리스 앱을 리뉴얼하며 직관적인 UI(사용자 환경)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딜리버리 기능도 추가해 소비자들이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할리스의 다양한 메뉴들을 손쉽게 비대면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앱 딜리버리 주문 시에도 멤버십 등급별 혜택, 크라운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할리스 관계자는 “멤버십 앱 신규 회원들에게 환영의 선물을 전달하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할리스 멤버십 회원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 멤버십 앱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들에게도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