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풀무원녹즙 "발효유 라인 확대"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 출시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2.06.24 18:04 의견 0

[미디어나비 36.5℃ A+=미디어나비 36.5℃ A+ 기자] 풀무원이 누구나 간편하게 하루 한 병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멀티케어 발효유 라인업을 확대한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비피더스 유산균에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지방 0% 멀티케어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발효유 풀무원녹즙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에 따르면 신제품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지방 0%의 팻제로(Fat-Zero) 발효유다. 건강 관리 및 식단 조절이 필요한 이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 칼슘, 아연을 함유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 병에는 일일 권장량 50%를 충족하는 비타민D가 함유돼 있다. 아연과 칼슘은 각각 일일 권장량의 35%와 18%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담아 바쁜 일상 중 놓치기 쉬운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다.

유산균 베이스로는 비피더스 BB-12®를 사용했다. 비피더스 BB-12®는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로 명성이 높은 덴마크의 크리스찬 한센이 개발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다.

목 넘김이 편할 수 있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구현됐다. 사과 농축액이 선사하는 달콤하고 깔끔한 맛으로 완성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제품 한 병당 1,300원(130ml)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가성비까지 높였다.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풀무원녹즙 모닝스텝이 매일 아침 신선한 상태의 제품을 자택이나 사무실로 배송해 준다.

풀무원녹즙 이정윤 PM(Product Manager)은 “최근 건강을 챙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바쁜 일상 속 한 병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충전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꾸준한 건강 습관을 만드는 ‘매일아침’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녹즙은 매일 아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매일아침’ 발효유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아침’ 시리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매일아침 튼튼플러스’,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매일아침 활력칸’, 여성에게 좋은 6가지 성분을 넣은 ‘매일아침 채움인’ 등 고객별 맞춤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 출시를 통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으며 제품군을 확장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