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동원디어푸드 라이브 커머스 ‘D Live’, 더반찬 여름 보양식 판매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2.06.23 03:30 | 최종 수정 2022.06.24 03:47 의견 0

[미디어나비 36.5℃ A+=미디어나비 36.5℃ A+ 기자]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구축한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디 라이브)’를 통해 여름 보양식을 할인 판매합니다"

자체 라이브 커머스 ‘D Live’ 통해 더반찬 여름 보양식 할인 판매 안내문.(사진=동원그룹)

동원디어푸드는 23일 저녁 8시부터 여름 보양식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이같이 밝혔다..

동원디어푸드에 따르면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집밥 전문 브랜드 ‘더반찬’은 여름 재철재료를 엄선해 직접 조리한 HMR 제품으로 삼계탕, 초계국수, 명태회냉면, 열무비빔밥 등 대표 보양식 메뉴들로 구성됐다. 콩국수, 비빔국수 등 더반찬의 인기 여름 메뉴도 함께 마련했다.

대표 제품인 ‘찹쌀누룽지삼계탕’은 직접 끓인 진한 육수에 국내산 닭과 구수한 누룽지, 찹쌀, 수삼, 대추, 통마늘 등 각종 신선 식재료를 함께 넣고 고아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초계국수’는 담백한 닭 육수와 새콤한 동치미 국물에 닭가슴살과 소면 등을 넣은 여름철 대표 별미 제품이다. ‘명태회냉면’은 새콤한 명태회무침과 비법 양념으로 감칠맛을 내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이다.

동원디어푸드는 라이브 방송 중 4만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실 결제금액의 5%를 동원몰 포인트로 지급하며, ‘더반찬’으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긴 고객 3명을 선정해 동원몰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D Live(디 라이브)’는 동원디어푸드가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동원몰’에 구축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동원디어푸드는 ‘D Live’를 통해 격주 목요일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동원그룹 계열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