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bhc치킨,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 출시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2.05.03 03:28 | 최종 수정 2022.05.11 15:29 의견 0

[미디어나비 36.5℃A+=미디어나비 36.5℃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치킨도 먹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이미지.(사진=bhc치킨)


3일 bhc치킨에 따르면 5월 한 달간 선보이는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bhc 자사 캐릭터 뿌찌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해당 기간 동안 bhc치킨을 주문하면 뿌찌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특별한 치킨 박스가 제공되며, 모바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을 통한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은 치킨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 후 영수증에 있는 주문번호와 함께 필요 정보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니게임은 새롭게 출시한 ‘치퐁당 후라이드’의 주재료인 새우와 마늘 그리고 특제 후레이크,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 등이 게임 소재로 활용되며, 참가자들은 뿌찌 또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미니게임의 오는 25일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주차 별로 우수한 기록을 낸 참가자에게는 발뮤다 토스터, 순금 1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bhc치킨 기프티콘 및 뿌찌 굿즈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bhc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참가 기회는 주문번호 1개당 5회다.

bhc치킨은 자사 캐릭터인 뿌찌와 브레드이발소와의 협업을 기념해 지난 5월 2일 브레드이발소 유튜브 채널에서 두 캐릭터가 함께한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올해 첫 신메뉴로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독창적인 후레이크를 듬뿍 올린 이색 메뉴로, 소위 말하는 겉바속촉을 절정을 맛볼 수 있는 bhc치킨의 야심작이다.

bhc치킨은 고객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뿌링클의 성공 신화 계보를 잇는 빅 브랜드로 이끌어, 고객들의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전략 제품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기에 좋은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bhc치킨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