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리스닝 앱 레드키위, 5월 무료 체험 이벤트

누적 150만 다운로드 기념

미디어나비 36.5°C A+ 승인 2022.05.02 17:21 | 최종 수정 2022.05.02 17:25 의견 0

[미디어나비 36.5℃ A+=미디어나비 36.5℃ A+ 기자] 하얀마인드의 글로벌 영어 리스닝 앱 레드키위가 5월 한 달간 무제한 멤버십 무료 체험 7일을 제공하는 ‘May I try RedKiwi?’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레드키위 듣기 퀴즈 사용 모습.(사진=하얀마인드)

하얀마인드에 따르면 레드키위가 처음인 유저라면 누구나 앱을 다운 받고 무료 체험 7일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레드키위는 흥미로운 영상 기반으로 리스닝 실력과 문장 구성 연습에 도움이 되는 영어 듣기 퀴즈를 제공하는 앱 서비스이다. 한국과 일본을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미국 등 다양한 국가에 서비스되고 있는 레드키위는 최근 대만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레드키위 홍보 담당자는 “레드키위 멤버십을 구독하면 매일 업데이트되는 고퀄리티의 영어 학습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레드키위의 재미있는 영어 학습을 부담 없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레드키위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하얀마인드는 글로벌 영어 리스닝 앱 레드키위를 서비스한다. 흥미로운 영상 기반의 영어 듣기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자사에 대해 소개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나비 36.5°C 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